유니티의 표면에서 어떻게 하이라이트가 생기는지 확인할 때 사용된다는 것 같다
Albedo, Specular, Nomalmap이 있다
Albedo
물체의 순수 이미지
Specular
물체 표면에서 빛이 반사되는 정도와 그 반사된 빛의 특성을 정의하는 맵
Normal map
색상 표면의 법선 벡터 값을 RGB로 나타내어서 빛의 반사를 표현하는 것이다
리소스를 적게 먹으면서 디테일 한 표현을 할 수 있다
기억하면 좋은 식(직선의 방정식)
(1 - t) A + tB ... 0 <= t <= 1
주황색 부분을 찾을때 사용된다
포토샵 블랜더 기능에서 사용된다고 한다
(1 - t) (RGB a) + t(RGB b)
으로, 중간값을 찾아서 흐리게 만든다
애니메이션 내에서도 사용되며, Has Exit Time로 설정된다(내가 알기로는)
Aavator
모델의 본이 어떻게 설정되어 있는지 설정된 값이다
이곳에서 신선으로 표시되니 부분(ex - Head)는 필수 부분이고, 실선(ex - neck)은 선택 부분이다
관절의 최대 가동범위를 확인할 수 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