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듣고있는곡
乱躁滅裂ガール - れるりり
고오오오전 곡이다
그렇지만, 특유의 악기 센스가 돋보이는 곡 중 1개이다
나중에 참고 하면서 작곡에 활용해보고 싶다
여기에 마리사와 대화하는 장면을 만들 계획이다
이미 레이무와의 대화 장면을 구현해 두었으니, 그것의 연장선이라 생각하면 편하다
대충 이런 느낌이 될 것 같다
역시 복붙이 최고야! 짜릿해!
(이미 미쳐버린 개발자이다)
UI가 추가되었으니 UI매니저도 추가해준다
이제 텍스트를 추가 하려고 보는데...
갓 뎀......
이미 텍스트 매니저가 레이무 전용으로 만들어져 버렸다
따로 마리사 전용의 텍스트 매니저를 만들어 주도록 하자
마리사 전용의 txt 매니저를 따로 만들어 주었다
만드는 과정은 이전의 글에서 다룬적 있으니 여기서는 더 설명하지 않겠다
이제 텍스트로 사용될 엑셀 파일을 마리사용으로 만들어 볼것이다
나 문과 아니라고!!!!!
대충 앞 텍스트만 만들어서 테스트를 해보자
대충 이런 느낌이 될 것 같다
이제 마리사가 있는 장면으로 이동하는 장소를 구현 해볼 것 이다
레이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는 버튼 기능을 수정해서 사용할 예정이다
이게 원래 하쿠레이 신사로 이동하는 스크립트인데, 이걸 수정해서 사용할 것 이다
필요한 부분만 수정해서 사용한다
마리사의 장면에 진입하는 버튼을 활성화 하는 스크립트도 작성한다
플레이어가 마리사 집 장소 표식과 충돌하고 있으면 버튼이 true가 되어 누를 수있는 상태로 만들어준다
이렇게 말이다
이제 마리사도 완성했으니, 다음은 홍마관의 파츄리가 될 것 같다
마리사는 야바위 도박장 미니게임을 만들까 싶다 ㅇㅅㅇ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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